청년 파트너 소개

소셜스탠드와 함께하는 청년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IN

현재 소셜스탠드와 함께하는 청년 파트너입니다.

AROUNDNEW

AROUND는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역량있는 작가들의 생활 공예 제품을 친숙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리빙 컬렉션 브랜드입니다. 도자, 섬유 등 작가들의 유니크한 감성을 통해 생활 속 예술을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인테이크NEW

인테이크는 '섭취(intake)하는 것과 먹는(eat)것은 다르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각의 만족 뿐 아니라 변해가는 섭취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영양균형과 간편함, 건강을 설계합니다. 인테이크는 단순히 먹는 것을 넘어 식문화를 선도하는 식품기업입니다.

LOFT GARDENNEW

LOFT + GARDEN = NATURE UNIQUE DESIGN 로프트가든은 일상생활의 의식주 기본 아이템을 중심으로 실용적이며 가치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로프트가든' 만의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드립니다.

A - POCO FANFARE

아포코팡파레는 점점 나아간다는 의미의 음악용어 아포코와 축하라는 의미의 팡파레가 합쳐져서 한걸음 한걸음 나아간다는 의미를 가지고 독특하면서 POP한 라이프 스타일을 디자인하는 핸드메이드 크래프트 스튜디오입니다.

더블더블유

더블더블유는 '함께하면 더 좋은 것'이라는 의미를 지렛대 삼아 탄생된 'Personalized Shoe Brand'입니다. 내가 신고 싶은 구두, 매일 신고 다니고 싶은 착화감을 제품의 중요한 요소로 두고,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며 제작하는 구두 브랜드입니다.

N1 2LL

엔원 투엘엘은 머신 니팅과 핸드 위빙으로 제작된 제품과 수업을 통해 수작업의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수작업의 장점을 배가할 수 있는 실험적인 시도와 흥미로운 디자인의 제품을 통해 수작업의 낡고 뒤떨어진 이미지를 탈피하고 한계를 넓히려 합니다.

O,43

오사삼은 기부 (donation), 재활용(upcycle), 프리저브드(preserved), 핸드메이드(handmade)의 4가지 철학을 바탕으로 악세사리(accessory), 가드닝(gardening), 디퓨저(diffuser) 3가지 상품을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하루 중 많은 시간을 보내는 책상 위에 나만의 작은 정원을 만들어 드립니다.

OUT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갈 청년 파트너를 응원합니다.

AMONG : yummim

‘에이몽’의 두번째 프로젝트 ‘여밈’은 한복의 ‘동정과 깃’을 재해석하여 제작된 패턴의 한복스카프를 시작으로 현대인의 일상에 한복의 고급스러움과 단아한 감성을 부여하였습니다. 부드러운 실크의 촉감과 자개의 아름다움까지 갖춘 맞춤형 선물입니다.

뜰애

뜰애는 디자인을 전공한 플로리스트가 꽃과 화분류를 선보이는 플라워샵의 제한된 아이템에 지루함을 느껴 일상 생활속에서 사용되는다양한 제품을 꽃과 관련된 컨셉으로 개발함으로써 꽃을 접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고자 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Design Studio Lim Sungmook

‘디자인스튜디오 임성묵’ 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생각,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사람들을 위한 디자인’ 을 지향합니다. 특히 ‘MODIBAG’ 은 보자기를 모티브로 조립식 블록처럼 사용자가 가방의 크기, 형태, 방식을 모두 자유롭게 구성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DOTWEEN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점자에 담아 선물하는 브랜드. 사회적으로 올바르게 형성되어야할 인식을 디자인에 입히고 그 안에 사람들의 진심어린 이야기를 담은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합니다.

FIRE MARKERS

‘소방의 흔적’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소방 패션 브랜드. 소방에서 나오는 다양한 소재와 주제들을 활용, 희생의 가치를 담은 제품을 제작하며 제품 판매수익의 일부를 소방 복지를 응원하는데 사용합니다.

MARBLUS

혁신형 어린이 교육 콘텐츠를 개발, 유통하는 브랜드. 북유럽식 어린이 케어 공간인 ‘헤이스콜라(HEJ SKOLA)’의 교육 트렌드를 보여주는 전시 공간과 콘텐츠를 시연하는 체험 공간을 운영합니다.

PROUST

자신만의 특별한 추억이 있는 향을 통해 나만의 향수를 만드는 DIY 향수 브랜드.이미지, 문구, 향 등을 직접 선택하여 만듦으로써 향에 대한 추억을 찾아가는 과정의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DINH

안식과 평안의 의미를 가지고 ‘테라피 디자인’이라는 새로운 분야를 연구하는 브랜드. 소비자가 디자인 교육에 직접 참여하여 오직 ‘나만을 위한’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GREEN HOUR

바쁜 도시인들의 건강한 생활습관을 위해 선진국형 운동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운영하는 브랜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개인 및 사회의 건강까지 생각합니다.

COCKAMAMIE

실크스크린을 기반으로 다양한 작업을 하는 브랜드. not perfect but original 슬로건 아래 다른 것을 틀리다고 하지 않는 모든 무브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제작하고 의류와 패션소품 등을 판매합니다.

그림타이

그림타이는 각 가정의 아이들과 저소득층 아이들의 희망찬 꿈이 담긴 그림을 커스터마이징하여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넥타이, 가방, 스카프 등 패션상품을 제작하고 판매하는 브랜드 입니다.

VIGHT

라잇루트는 패션을 통해 올바른 가치를 전달하는 의류 브랜드 입니다.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 또는 사회적 이슈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 표현하며, 제작과정에 참여한 디자이너에게 취업에 필요한 환경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CONTINEW

‘CONTINEW’ 는 ‘업사이클링(Up-cycling) 패션 브랜드’ 로써 폐자동차에서 수거되는 천연가죽을 재사용하여 가방 및 액세서리 제품을 제작합니다. 환경과 디자인을 동시에 생각하며 자원의 선순환을 돕는 브랜드를 추구합니다.